25-01-23 14:00
제32회 ISDS - C/G monthly Forum(ICF)
강남언니, 그 회사의 브랜딩
강남언니는 지금의 모습이 있기까지 수많은 오해와 시행착오를 겪어야 했지만,
기업 브랜딩의 힘을 입어 마침내 국내 1위 미용의료 정보 플랫폼이라는 성공을 이루어낼 수 있었습니다.
32번째 ICF에서는 (주)힐링페이퍼의 황조은 대외정책 · 홍보 이사님을 모시고
그간의 경험과 브랜딩 과정에 대하여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강남언니의 성장 과정과 브랜딩 사례를 통하여,
기업 브랜딩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아보고 통찰력을 얻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